티스토리 뷰

송가인 어머니 결혼 엄마 무녀 성형전 본명 아들 키 고향 루머


송가인 어머니


엄청난 트로트 여제가 나타났습니다!

미스트롯에서 활약 중인 송가인 어머니까지 화제인데요.


어머니가 무녀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한 점도 상당히 많습니다.


미스트롯 송가인결혼


오늘 그런 것들 정리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많은 루머들이 떠돌고 있는데.. 미스트롯 송가인 결혼에 관한 겁니다.


찾아보니, 사실 지금 미혼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아들 이야기도 나오고 해서 기혼인지 알았는데..


송가인 결혼


그냥 루머일뿐.. 사실은 정확한 내용을 모릅니다.



지금 그리고 송가인 엄마가 많이 거론이 되는데요.


대단한 분이시더라구요. 아래에서 알아보기로 하구요.


일단 좀 중요한 이야기.. 송가인 아들이 있는 줄 알았는데..


송가인 엄마


이것도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사람들 저를 비롯해서 많은 분들이 결혼 하신 걸로 알고 있었고,


아들도 있다고 생각했을텐데.. 직접 말씀을 안 하셔서 몰랐네요..


송가인 성형전



아무튼 아들도 결혼도 사실이 아닙니다. 이게 중요한 거죠.


그건 그렇고.. 송가인 키가 작은 줄 알았지만, 158cm라고 합니다.


저는 160초반이라고 생각했는데.. 작은 키에 그런 성량이 나오다니..


엄청난 것 같습니다. 키랑 성량은 상관이 없는 것 같네요.


송가인 아들



그리고 살짝 재미있는 소문은 송가인 무녀라고 하는 소문인데요.


이게 어머니가 무녀이기도 하고 무형문화재라고 합니다.


진도씻김굿 무형문화재라고 하는데요..


송가인 키



그래서 국악 창법을 배운 것 같기도 하네요.


어머니한테 직접 배운 건지.. 이건 잘 모르겠네요.


정말 안정적이고 뭐하나 나무랄 곳이 없이 트로트노래를 잘 부르죠.


송가인 본명



이렇게 잘 부르는 분이 무명으로 있다니.. 조금 억울할 것 같습니다.


이제는 전국만의 50%는 다 알것 같은데요.


찾아보니, 송가인 본명은 조은심입니다.




가수 답지 않아서 이름을 만들었던 것 같기도 하네요.


거기다가 대학교도 좋은 곳을 나왔더라구요.


물론 여기서 음악을 전공했구요. 학교는 중앙대학교입니다.


미스트롯 재방송을 통해서 요즘 다시 보는데 진짜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보기로 봐도 뭐라고 할까.. 늘어지는 부분이 없고, 재미나네요.


저처럼 이렇게 뒤늦게 팬이 되서 동영상 몰아보는 분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전국에서 콘서트가 예매되고 있는데요.




거의 매진이네요. 저는 자리가 너무 구석이라서 일단 대기를 걸어두었습니다.


안되면, 그냥 안 좋은 자리라도 가서 볼려구요.


지방까지 내려갈 생각을 했는데.. 그래도 다 매진이네요.


송가인 무녀



콘서트 인기가 웬만한 인기 가수들과 겨룰 수준입니다..^^;


아.. 정말 쟁쟁한 가수들이 이번에 대거 등장을 해서 너무 좋네요.


송가인 고향



트로트 열풍이 한번 불어오는 것은 아닐까요?


기대기대.. 왕 기대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