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닝썬 김상교 피해자 집안 직업 애나 인스타 보배드림 화장실 동영상


김상교 집안


많은 분들이 이번 난리로 버닝썬 김상교 직업을 궁금해하더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배드림 김상교로 시작이 된거죠.

지금은 황금폰이니 승리니~ 정준영이니 많이 옮겨가서 뭐가 시작인지도


잘 구분이 안가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시작은 이분이었다는거.



버닝썬 김상교 집안


그래서 아직까지 버닝썬 피해자 집안 많이 찾는 분위기죠.


집안도 직업도 좋은 편일 것이라는 예상이 온라인에 나오더라구요.



이유는 사건을 질질끌면서 버티는 것만도 대단한 거라서 라는 둥..


이번 사건으로 JYP YG 등등 많은 소속사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버닝썬 애나 인스타


시작은 이걸랑 전혀 상관없었는데.. 2차 3차 피해가 확장된 것이죠.


승리도 그렇고 빅뱅이 다시 돌아올 수 있을지.. 저는 이게 더 걱정입니다.


무차별 폭행으로 시작된 사건.



지금은 연예인들을 무차별로 폭행하는 사건으로 갔네요.


이미지가 그렇다는 거고.. 진짜 때리는 것은 아니지만요.


김상교 직업


오늘은 그래서 버닝썬 김상교 집안에 대해서 좀 살펴보구요.


얼마전에 조사받고 나 온 중국인 여성 애나도 알아보겠습니다.



지금도 버닝썬 애나 인스타로 화제가 되는 중인데..


요즘은 뭐 하면 다들 인스타그램으로 달려가는 분위기죠.


김상교 인스타


이번 폭행 껀도 버닝썬 김상교 인스타로 확산이 된 것이죠.



SNS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버닝썬 김상교 인스타



재미있는 도구지만, 사람 잡는 도구 같습니다.


여기서 폭로가 계속 되면서 버닝썬 화장실 동영상 이니 뭐니까지.


전체적으로 루머가 무성한데요. 이제는 뭐가 진실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버닝썬 김상교 직업



시작은 보배드림이라는 사이트가 시초였다고 하더라구요.


이 사이트에 폭행당했어요~ 이렇게 올리면서 거기 승리가 관련되어 있다..


근데 사건이 좀 심각했던 거죠.


버닝썬 동영상버닝썬 화장실 동영상



말을 들어보면 여자가 끌러가는 것을 보고 뭐지 하고 말릴려다가


두드려 맞았다는 거였죠? 폭행 사건으로 그냥 클럽에서 싸웠나?


애나 인스타



했는데.. 경찰들이 클럽 쪽 주장을 좀 심하게 믿고 연행을 했다.


여기에 2차로 폭행이 또 있었다고 하면서 웅성웅성 된 겁니다.


여기에 인스타로 유명한 중국인 애나가 등장하면서 점점 사태가 커집니다.





성추행 당했다고 주장을 하면서 이상하게 끌어갈려고 했지만,


이게 동영상 이야기도 중간에 나오고.. 애나는 클럽과 관련이 있다고 


인터넷에 이야기가 나오면서 승리 애나가 아는 사이냐?


김상교 애나보배드림 김상교



막 이러면서 사람들이 소설을 쓰고, 없는 말도 만들고,


계속 터지다가 정준영도 나오고.. 난리가 난 거죠.


버닝썬 애나 인스타는 덕분에 폭발할 정도까지 방문자가 올라갔습니다.


여기에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김상교 인스타그램도 대박이 나고..




김상교 애나는 어떻게 관련이 된건지 말들이 많았는데..


지금은 이상한 쪽으로 이야기가 많이 흘러가서 어떻게 된 건지 저도 잘..;


중국인도 나오고 뭐가 막 조폭이 관련있는 분위기도 나고 그러더니..


지금 막 잡혀가고 조사 받고 난리가 났네요.




버닝썬 동영상 유출이 됐다고 하면서 온라인은 또 난리법석..


지금은 이미 요단강을 건너버린 것 같은 느낌입니다.


관련 된 분들은 아마도 욕 보실 것 같습니다..




저는 다만 빅뱅이 어떻게 될지가 궁금하네요.


너무나 좋아하는 그룹인데..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