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리 노브라 3초 삭제 사진 음주방송 덕성여대 친구 미미 귀신데렐라



최근 화제가 되는 건 뭘까요?

찾아보니, 설리 노브라가 화제더라구요.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다가 속옷을 안 입었다고 지적하고..


그게 뭔상관이냐?.. 이런 걸로 난리가 난 거더라구요..;



브래지어를 하던지 말던지.. 옷을 안 입은 것도 아니고 뭐가문제인지..



이번엔 맞는 말 같은데.. 그쵸?..


과거에도 설리 3초 삭제 사진이라던지.. 많은 논란이 있긴 했어요.


그래서 이미지가 안 좋아진 것도 있죠..



일부에서는 관심을 받길 원하는 거다.. 이런 이야기도 나왔는데..


그럴 생각은 없던 것 같은데.. 그냥 성격아닐까해요.


그리고 얼마전에는 설리 음주방송으로 솔직하게 대화를 하기도 했는데..



이걸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아무튼 지금 돌아가는 걸로 봐서는..


반반이 아닐까해요.. 남자들이 조금은 더 좋아하는 듯 하고요.



이런저런 별난 행동을 많이해서 뉴스에서도 자주 다뤄주기도 하고 있고,


이런걸로 뭔가 수입원이 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얼마전에는 설리 덕성여대에 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거기 근처에 사는 것은 아니냐며.. 거기 가면 볼 수 있나?


이런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런걸 보면 인기가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설리 친구 미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반인으로 둘의 우정이 상당하다고 하는데요.


미미가 사인을 해줬다는둥.. 연예인이 일반인을 동경하는?




그런 이상한 그림이 그려지고 있더라구요.


아무튼 설리 노브라 논란도 그렇고 연예인이라는 직종은 한번..




티비나 언론에 노출되면 자유라는 건 그냥 사라지는 것 같아요.


나체로 다니는 것도 아니고 뭐가 문제라고.. 남자들이 음흉한 시선으로보니까..


그리고 일부 선비들이 좀 난리를 치는 것 같네요.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있는 것도 관심이라고 보면 되는데..


저런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광고나 이런거 좀 덜 들어오거나 이런 건 없는 건지?..


저는 이런 것도 좀 궁금하긴 합니다..




그리고 최근 보니, 귀신데렐라 관련해서도 계속 나오길래보니,


아역친구가 보라더라구요?..


둘은 성격도 얼굴도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런이야기를 들으니 걱정이 더 되네요..;


뭘해도 걱정이 앞서게 되는 그런 스타가 되어버린 것 같아서..


예전을 생각하면 조금 맴이 좋지는 않습니다.




나중에 또 좋은 작품이나 활동으로 이미지 개선을 할 수 있을 거라고 봐요.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말이죠.




예전만 해도 이런 일은 상상도 못 하는 그런.. 모습이었는데..


역시.. 그냥 티비로 보는 걸로 사람을 판단하면 큰일 나는 것 같습니다.


이쁘게 생겼다고 만만하게 보면 큰 코 다치는 세상같아요..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