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루미 버닝썬 김래원 황하나 김희철 청담언니 치유의 옷장 박수홍 지창욱 박씨


손루미 버닝썬


친구 잘 사귀어야한다는 옛말이있는데요.

이번 손루미 버닝썬 사건으로 휩쓸린 것만 봐도 알수가 있습니다.


황하나 손루미는 평소 친분이 있었나봐요.


황하나 김희철


그래서 그냥 같이 친하게 지내다가 청담언니 치유까지 그냥 검색에 오르는 것 같습니다.



에휴..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 이제 연락도 좀 하기 껄끄러운 사이가 됐을 것 같습니다.


치유의 옷장 버닝썬과는 관련이 없는 것 같구요.


황하나 손루미


이거랑 또 황하나 김희철도 과거 박유천과 SM시절 있을때 친구라는 이유로..



거론이 되고 있기도 하네요.. 참.. 친구 잘 사귀어야합니다.


그냥 같이 여행가고 그랬다는 것만으로 좀 몰리는 것 같습니다.


유튜브는 댓글로 공격을 받아서 다 닫아버린 상태구요.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


물론 댓글창만 닫은 상태고 유튜버로 활동은 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웃기는 이야기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박수홍 버닝썬 루머입니다..ㅋ


클럽 박수홍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클럽마니아로 유명하잖아요?


그리고 승리랑 친하게 지냈다는 이야기도 있구요.


치유의 옷장 버닝썬


여기에 얼마전에 버닝썬 박씨라고 나오니까..ㅋㅋㅋ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 박씨가 박수홍이 아니냐는 말도 안되는 말이 돌았는지..


아무튼 이슈몰이는 잘 한 것 같으니.. 연예인으로써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


박수홍 버닝썬


그리고 이런 루머 중에 하나가 또 김래원 황하나 루머입니다.


둘은 그닥 아무런 사이도 아닌 것 같거든요?


김래원 황하나


증거도 하나 없는데.. 위의 박수홍 같은 상황이 아닌가 생각이되네요.


지금 그리고 해명까지하고 난리 난 사람이 한명 더 있습니다.


바로 지창욱 버닝썬으로 또 해명하고 문관하다고 하고 난리더라구요.,


린사모가 사진을 요청해서 한장 찍은 것 밖에는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혹시, 손루미 버닝썬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겠죠?;;


이런 저런 루머들이 판을 치고 있어서.. 정말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황하나 손루미는 그냥 친분이 있는 정도 였던 것 같습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청담언니 치유 황하나는 그냥 친구사이정도입니다.




이번에 논란이 되는 약물이나 이런거랑은 관련이 없어요.


일부 정확하지도 않은 정보로 이상한 물타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잘못된 정보 뿌리다가 큰일납니다..;


버닝썬 박씨



제가 보기에 가장 피해를 입은 사람이 치유의 옷장 버닝썬때문에


유튜브 채널도 좀 위험해지고 가장 곤란한 사람이 아닐까 합니다.




연예인들이 대부분 연예인들끼리 친한데..


의외의 인맥이라서 저는 이번에 조금 놀랍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황하나 김희철이 묶여서..


저는 김희철도 걱정이네요.. 과거 박유천과 친하게 지냈다니..




이것도 조금의 의외이기도 하구요.


둘은 뭔가 어울리진 않는 것 같은데요.


소속사가 같으면 친해질 수 있는 건가,,? 이런 생각도 듭니다.


지창욱 버닝썬



그리고 김래원 황하나 소문은 누가 만들어낸 건지도 궁금하네요.


기자들은 뭐하나 잡으면 신나서 그냥 뿌리기 바쁘고..


이런걸로 아무나 막 피해자가 되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저도 이렇게 검색하고 글도 쓰고 그러니..


얼마나 많은 분들이 찾아보고 있는지 상상도 안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