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효 제니 정준영 승리 등문신 트와이스 블랙핑크 버닝썬 찌라시 엮지마!


정준영 제니 지효


정말.. 말도 안 되는 근거없는 루머가 계속 됐는데요.

일단, 정준영 제니 지효 아무런 상관없이 없다는 건 다들 아는 사실이고,


지금은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가고 있지만,


최근 정준영 등문신?? 이런 이상한 이야기도 들리더라구요?


승리 제니 지효


아직도 승리 제니 지효가 무슨 상관이나 있는 것처럼 떠드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웃긴다는 듯이 ㅋㅋㅋ 거리기도 하고 말이죠.


인간 말종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세상에는 별의별 사람이 많으니까요.


지효 제니 찌라시


각 소속사들도 지효 제니 찌라시에 화가 잔뜩나서 최초로 이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배포한 사람은 엄중히 처벌하겠다고 나섰는데..



이건 어떻게 되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트둥이의 대장 트와이스 지효 버닝썬과 관련이 없다는 것 정도는


팬들은 전부 아는 사실이죠.


트와이스 지효 버닝썬


공항에서 출국할때 속상해서 우는 모습을 보곤 저도 울컥했습니다.



얼마나 억울했으면, 눈물을 흘렸을까요?


지효 제니 정준영



가뜩이나 피곤한데.. 얼마나 스트레스였을까요?..


이런 것 보면서도 아직도 지효 제니 정준영 무슨 관련이 있는 것 아니냐..


블랙핑크 제니 정준영



이런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니 찾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각 증권사에서 나오는 찌라시 나부랭이들은 정체가 없는 것들입니다.




그냥 똥인 경우가 허다합니다.


저는 블랙핑크 제니 정준영 이야기도 말이 안된다고 생각은 했지만,


지금은 모든 것이 다 밝혀진 마당에 아직도 실체없는 루머를


찾는 분들이 있을까봐 제가 정리해봤습니다.




그냥 아무런 관련도 없으며, 그냥 떠도는 뜬소문들입니다.


보는 제가 다 속상할정도니.. 당사자들은 얼마나 짜증이 나고 그랬을까요?




그나저나 저는 빅뱅도 좋아하는데.. 빅뱅도 이제 완전체가


모여서 뭔가 하기엔 무리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번 지효 제니 정준영 때문에 개고생한 것을 어떻게 보상받을지..


소속사만이 아니라 사람으로써 개인으로써도 크게 당한 것 같습니다.




승리 제니 지효 세 사람은 한자리에서 나중에 무슨 말이라도 할까요?


법의 심판을 받고 나오면 정식으로 사과를 한다거나 할려나요?


연예계 사람들은 어떨까요?




사람사는 동네가 다 똑같지만, 그래도 이런일이 벌어지는 곳은 


연예계 한정이 아닌가합니다.


제 주변에서도 재미있어 하는 사람들이 많던데..


저는 그런 사람들에게 남의 불행을 행복해 하다가는 화를 당한다고





이야기를 하는 중입니다.


이제 처벌도 어느정도 자리가 잡힌 상황이고, 조만간에 정리가 되긴 할 것 같네요.


더 이상의 피해자는 안 생기길 바랄 뿐입니다.


뭐가 하루 지나면 하나씩 계속해서 유언비어 루머 악성 소문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것 같아요..




정말 이런 저질스런 분위기 진절머리가 나네요..


뭔가 웃기는 개그프로그램이라도 보고 자야겠습니다.


요즘 뉴스를 보면 전부 짜증나는 이야기가 대부분이네요.



아무튼 몇년이 지나도 트와이스 블랙핑크 버닝썬 찌라시는.. 기억에 남을듯..


정말.. 악성 중에 악성으로 10년 후에도 계속 전해질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