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SA 애니 귀멸의 칼 주제가 PV가 애니재팬 첫공개



3월 19일(화)21:30제공:ORICON NEWS

LiSA,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 주제가 담당한 PV가 애니재팬 첫공개

애니 '귀멸의 칼' 주제가를 맡은 LiSA




가수 LiSA가 4월부터 TOKYO MX등에서 방송되는 텔레비전 애니 귀멸의 칼날을 19일 발표됐다.


[라이브 사진] 센다이에서 전국 홀투어 최종공연 맞은 LiSA




도쿄·신쥬쿠 발트9에서 열린 작품의 월드 프리미어에 나왔다.


LiSA는 "이번 "귀멸의 칼날"의 주제가를 담당하겠습니다, LiSA입니다."



어떤 비극이 닥치더라도, 미래에 대한 희망을 바라고, 


강하게 살아가는 탄지로우애니메이션으로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은


"귀멸의 칼날", 저도 여러분과 함께 기대하고 있습니다.




꼭 이야기와 함께 주제가를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코멘트.


주제가를 사용한 PV는 24일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된다.




 AnimeJapan2019의 귀멸의 칼날 특별 무대에서 처음 공개된다.

댓글